본문 바로가기
맛잇는한끼

칠곡 석적 맛집 여물통 돼지갈비와 육회~ 두번째 방문

by 소소새댁 2020. 11. 22.
반응형

남편과 친구들과 같이 점심 약속이 있어서~
어디서 밥먹을까 하다가
저번에 차돌된장찌개와 잔치국수가 맛있었던 집이라
또 방문했어요
코로나 인데도 손님들이 많았어요
그만큼 맛있다는 것 같아요
돼지갈비 4인분 양이에요
갈비대 있는 갈비는 왕갈비라네요
갈비는 저번에 친구가 포장해가서
가스불 프라이팬에 구웠다는데도 잡내하나없이
맛있었다고 해서 먹기전에 맛보장은 되었어요







불이 강하지 않고 은은해서 타지않게
고기굽기가 정말 좋았어요!
양념이 짜지않게 적당히 잘 베여서
소스없이 먹어도 진짜 맛있었어요
친구 아들은 더달라고 콧노래를 부르며
맛있게 먹어서 너무 귀여웠어요~

돼지갈비 국내산은 1인분 8,000원 이에요
☆포장시 30%할인해서 1인분 5,600원 이에요☆
3인분 포장해서 양념다넣고 졸여서
해먹었는데도 맛있었어요!



육회도 시켯어요
육회진짜 이때까지 먹은 육회중 최고로 맛있었어요
노른자 비벼서 먹는데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여기진짜 다 맛있는것 같아요

후식잔치국수 에요
후식잔치국수는 4,000원 이에요.
후식국수가 맞나싶을정도로 양이 푸짐해요
곱배기는 5,000원 이에요~진짜 푸짐해요
육수에 간장넣기전인데 진짜 진해요
국수만 먹으러 가고싶을 집이에요

대구,칠곡,석적,구미 사시면
주말에 여물통에서 식사하시고 석적에
카페도 좋은곳 많아요
데이트 즐겨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