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잇는한끼

칠곡 석적 맛집 여물통 차돌된장찌개 솥밥 진짜맛있어요! 소갈비살 갈비탕 돼지갈비 단체예약 가능해요

by 소소새댁 2020. 10. 27.
반응형

경북 칠곡군 석적읍 남중리1길 10
여물통석적중리점 이에요
소갈비살, 돼지왕갈비 있구요
점심특선도 있어요






옆건물 주차장 출입을 삼가해달라는
당부의 글이 있네요
주차는 가게 앞에 해도 됩니다~~






할인행사 가격표도 입구앞에 있구요
길비탕도 옆테이블에 시킨것 봣는데 푸짐하더라구요
그리고 입구에서 체온측정 자동으로 하는 기계가
있더라구요~~~






분실물보관함도 있구요
아기의자도 있어요
엿 판매도 하고 있어요. 수익금은 불우이웃돕기에요






놀이방도 있어서 가족외식 하기에도 좋아요~
미니 오락기도 있어요~






갈비 포장도 되구요
30%할인도 되어요~~~
4인분 포장 이에요~~





사장님께서 송해님과 백종원님 함께 사진 찍으셨네요






저희는 차돌된장찌개 3인분 시켰어요
돌판된장찌개 에요





밑반찬 이에요
모두 다 맛이 있어요
반찬으로 밥한공기 먹겠더라구요





차돌된장찌개를 시키니
비빔밥 나물도 큰그릇에 담아주셨어요






제가 좋아하는 계란도
반숙으로 주셨어요







솥밥이라 밥을 덜어내고
된장을 넣고 밥을 쓱쓱 비볐어요





솥밥에 물붓고 뜸들이고 있어요
아주 든든하게 먹었어요

아! 그리고 잔치국수도 하나시켜서
나눠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육수맛도 진하고 면도 쫄깃해서 너무맛낫어요
먹느라 사진을 못찍었네요

잔치국수, 갈비탕, 육회비빔밥, 제육볶음 등등
메뉴가 다양했어요

그리고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유쾌하셔서 기분까지 힐링이 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