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잇는한끼

오늘 도시락은 유부초밥 새콤달콤 간편하게 도시락싸기 무첨가로 더욱 안심 한성기업 유부초밥박사

by 소소새댁 2020. 10. 28.
반응형

유부초밥 세일해서 한번 사봤어요
한성기업 유부초밥은 처음 사봤는데요
피도 잘떨어지고
조미소스나 볶음, 그리고 양도 많네요

오늘은 수요일이라 도시락 1개만~~
어찌 2개 쌀때보다 1개 쌀때 더 귀찮나요 ;;
날이 추워져서 일어나는게 힘들어서 그런지~~~꺄
그래서 오늘은 간편하게 쌀 수 있는
그리고, 남편이 좋아하는 유부초밥을 택했어요

전날밤에 햄,양파,맛살,쪽파를 볶아놓고 잤어요
아침에 밥에 볶은재료를 넣고
조미소스, 조미볶음 넣고
밥을 섞어섞어 주었어요

유부피를 조금짜고~~ 밥을 쏙쏙넣어 주었어요
하나 뜯으니 14개 쌀 수 있네요
7개씩 나눠서 먹을거에요~~
7개 먹음 밥한그릇 되더라구요~~
남편도 7개.8개 적당하다고 하네요!






보이는 유부피, 볶음, 소스가
총2세트 들어있어요
아침에 늦잠잤더니 정신이 없어서
한세트만 사진 찍었네요^^
저기 보이는 유부피가 14장 들어 있어요
총2세트니 유부초밥28개 만들수 있어요

기름기를 쫙 빼서 더욱 담백한 유부피
5가지 재료를 넣어 풍성하고 고소한 조미볶음
입맛을 돋우는 새콤달콤한 초밥소스

4무첨가(빙초산,카라멜색소,합성향료,착색료)





짠!
햄,맛살,양파,쪽파와
조미볶음 넣으니 색감이 너무 먹음직 스럽네요
어릴때 소풍이 생각나네요
보통 김밥들 싸오는데 유부초밥도 같이 싸오는 친구도 있었지요^^ 그땐 전 유부초밥을 몰라서~~~
집에가서 엄마한테 설명했던 기억이 있네요
해달라고~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