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청주 가볼만핫 곳 청주시내 구경하고 짱오락실 다녀왔어요

by 소소새댁 2020. 10. 26.
반응형

 

호텔에 잠시주차 후 밥먹기전에 청주시내 한번 더 다녀왔어요
어제 밤에도 갔는데 남편이 또 가고싶어 하네요ㅋ
저기 보이는 골목으로 조금 걸어가면 시내에요
코로나 이후 대구 동성로도 안갔는데
청주와서 시내구경 해봤어요
숙박장소 위치가 너무 좋은것 같아요
시내 가깝고 삼겹살거리도 가깝고
남편이 잘 구했다고 칭찬해줬어요♡






대구도 있는데ㅎ
청주도 짱오락실 있어요
재미있는 뽑기들이 많아요






남편한테 라면 뽑아달라 했어요
ㅋㅋㅋ
돈 들어갈때마다 남편은 긴장모드ㅋㅋ
게임비로 라면 몇박스는 삿을텐데 ㅋ
이럴때아님 또 즐겨보겠냐라는
나의 넓은마음으로 투자 팍팍 해줬답니다






뽑고 싶은 선물에 해당하는 번호 선택후
뿅망치로 때려서 해당번호 숫자와 일치하면은
선물을 받을수 있어요
미션 선택하면 숫자는 랜덤 이에요
랜덤은 차례대로 선물이 나온다네요
믹서기가 나왔는데 필요없어서 카카오프렌즈 수건으로 바꿘달라 했어요^~^
갖고싶었던 수건이에요 넘귀욤~~~
수건은 토요일밤에 뽑고~~~






수건값 보다 조금저렴하게 뽑기해서 얻었네요
성공! 청주시내 골목에서 인증샷!






일욜에 뽑은 안성탕면 한상자 에요
두고두고 아껴먹어야해요
뽑기에 쓴 돈 생각하면 금라면 이거든요ㅋ

남편이 재미있었다면
나는괜찮아~~~~~^^

게임 살짝 중독성이 강해요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