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잇는한끼

[안동/맛집] 안포선 오리대감, 오리진흙구이 맛있는집

by 소소새댁 2020. 7. 2.
반응형

경북 안동시 충효로 4264-18
안포선 오리대감
☎️ 054-859-1191

공기좋고, 경치좋고
힐링하기 좋은곳 이에요~
넓은주차장과 아이들이 뛰어놀기도 좋아요



아기가 있어서 좌식을 선택했어요

반찬도 깔끔하고 너무 맛있어요~
미리 예약한 오리 진흙구이 에요
영양이 가득한 만능찰밥이 들어 있어요
고기도 퍽퍽하지 않고 쫀득쫄깃 하며
소금이나 양파절임에 같이먹으면 굿 입니다~





영양이 가득해 보이죠?
오리고기가 몸에 좋은건 모두들 아시죠?
다이어트에도 좋구요
그래서 부담없이 맛잇게 먹었어요
오리탕도 주는데 진짜 진국이에요
처음먹어본 맛이었어요
밥한그릇 뚝딱했어요~~




단호박오리찜도 먹었어요~
오리기름이 단호박에 스며들어
너무 맛있었어요~~





영탁 막걸리가 있어서 먹어보았어요
이것 역시 맛이 좋네요^^
음식이 더 푸짐한 기분이 들었어요~~


안포선 오리대감 메뉴는
오리능이백숙
오리옻백숙
오리양념불고기
과,

토종닭 메뉴도 있어요!
토종닭능이백숙, 토종옻백숙

부모님 모시고, 드라이브겸
건강한식사 하기 좋은곳 이에요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