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잇는한끼

(칠곡 석적 맛집)이탈리안레스토랑 일라래콜로로/최상의 밀가루 천연효모 , 참나무 고온에서 굽는 화덕피자 파스타 너무 맛있어요

by 소소새댁 2020. 11. 8.
반응형

칠곡 석접읍 중리에 위치한
이탈리안레스토랑 일라래콜로로
친구들과 뭐먹을까 하다가 찾아간곳~
입구에 맛잇는 메뉴 입간판이 들어오게끔 만드네요






테이블에서 입구쪽 찍었어요
분위기가 좋아요♡







테이블도 많고 아기자기한 구경거리가 많았어요
사장님 쉐프님께서 직접 만드시고
사모님께서 피자 파스타에 대해 설명해주시는데
이스트로 발효시킨 도우가 아닌
천연효모로 도우를 만든다고 소금도 이탈리아제품 쓰신다고 그래서 피자먹어도 소화가 잘될거라고
하셨어요
파스타오일도 좋은거 쓰시고~~~
음식에 대한 자부심과 지식이 많으셨어요
먹기도 전에 신뢰감이 쌓였어요

기대기대






배우님들의 사인과 쉐프님과 뮤지컬배우님과
같이 찍은 사진도 전시되어 있었어요







이탈리아 오일,소금,파스타,음료
구경거리가 있었어요

사모님과 오일에 대해 한참을
이야기 나누었네요
많은정보 얻고왔어요^^
다시한번 친절한 설명 감사합니다






이름이 생소할수 있으니
실물사진도 있어요
보고 본인스타일에 맞는 초이스 하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모르면 추천이나
음식에대해 물어보시면 친절하게 답해주신답니다







회덕피자종류와 설명이 적혀 있어요
최고의 밀가루! 최상의 도우~~
참나무 장작을 넣은 고온의(400-500) 화덕에서 굽는 핏자!






기본 세팅 입니다
레드페퍼도 있어서 뿌려 먹을수 있어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화덕피자가 나왔어요
저희가 시킨 파자이름은
핏자일라레A 입니다
파스타에 맞게 어울리는걸 시켯어요

"토마토소스 베이스에
리코타치즈,그라나파다노치즈, 셰프드레싱,
루꼴라&야채,방울토마토,블루베리글라스,
엑스트라버진올리브오일"

재료로 만든 핏자일라래A

사장님의 레시피 인것 같아요








나이프 두개를 들고 리코타치즈를 군데군데
골구루 먹을수 있게 나눠줬더니
더예쁜 피자가 되었어요
접시에 덜어서 썰어 먹어도 되지만
루꼴라야채가 듬뿍 있기에
피자를 살짝 접어 먹으면 재료가 떨어지지않고
우아하게 맛 볼 수 있어요
친구의 손이 보이네요^^








사진찍는 시간으로 친구들의 기다림
고마워^^








살짝접어서 먹어요
리코타치즈 사랑이에요^^

눈으로 한번 감탄하고
입으로도 감동받고
도우가 쫄깃쫄깃 너무 맛있어요
도우만 사서 뜯어먹고 싶을 정도에요
야채와 치즈, 블루베리소스에 부담스럽지 않고
입맛돋구기에 너무 좋은 맛 이에요
깔끔한 맛 이에요








스테이크 오일 스파게티 입니다
마늘도 많구요
고기가 있으니 두말 할것 없이
너무 맛있었어요
2명이서 피자와 먹기 괜찮은 양이에요!
매콤해서 고기의 느끼한맛을 잡아줘요










프루티 디 마레 (해산물토마토)
조개,오징어,새우살도 싱싱하구요
토마토소스도 직접만든거라
짜지않고 진짜 맛있었어요

오랫만에 즐겼네요
피자와 파스타^^

다른 곳에서 먹고나면 소화가 안되어서
한식종류만 먹었었는데
일라래콜로로 에서 먹고나니
소화도 잘되고 편했어요

최상밀가루에 이스트아닌, 천연효모라서
그런가봅니다

소개팅, 데이트, 외식 장소로
정말 좋은 곳 인것 같아요
대구에서도 구미에서도 그리멀지 않는 곳이니
맛보러 가보세요
후회하지 않으실거에요
맛 보장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