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잇는한끼

오리훈제볶음, 멸치볶음, 어묵탕 지금 이 계절에 딱이에요

by 소소새댁 2020. 11. 4.
반응형

포스팅이 늦었네요
저번주 토요일 메뉴에요
마트에 오리훈제 세일해서 삿어요
양파와 마늘 태국고추 넣어서 볶았어요
굴소스 넣을려다가
상추쌈 싸먹는다고 볶기만 했어요
남편은 좋아한다고 하지만..
절반이상을 제가 먹은것 같아요
앞으로 작은용량 사야겠어요ㅎㅎ







잔멸치 고추장 볶음 이에요
심각하게 잔멸치에요
저번에 씻어서 물기빼고 했더니
아무맛도 없어서

이번에 씻지않고 가루만 털고 볶다가 기름살짝 넣고
볶았어요~
마늘 다져서 넣고 청양고추도 썰어서 넣고
커피숟갈로 간장1. 고추장 어른숟갈1
물엿1. 설탕한꼬집 넣었더니
맛있네요
남편이 밥도둑이라 하네요♡

김밥재료 대신
김+밥+깻잎+멸치듬뿍
둘둘말아 도시락으로 싸줬더니
너무 맛있다고 또 해달라고 하더라구요~~
👌







보리새우 육수내서 무넣고 끓이다가
간해주고 어묵, 고추, 파, 쑥갓
아! 사진생각하다가 쑥갓을 미리넣어서ㅠ
살아잇는 쑥갓을 못먹었어요ㅠ
으악.이런실수를..
그리고 사진은 못찍었는데 고춧가루도 넣어서
얼큰하게 끓여서 먹었답니다^^

먹는게 매일 고민하는 새댁입니다 ㅋ
맛잇는것 같이 공유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