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잇는한끼

맛있고 건강한 쥐포 바른쥐포 무첨가, 사과농축액으로 맛을 낸 쥐포

by 소소새댁 2020. 10. 26.
반응형

쥐포가 똑 떨어져서
어떤쥐포를 살까 여러제품을 검색했어요
입 심심할때나 맥주한잔 마실때
간편히 맛있게 먹을수 있는 안주 주전부리라
집에 꼭 있어야 해요
남편이 좋아해요~~

쥐포튀김도 맛있고, 쥐포잘라서 고추장앙념해도
밥도둑 이에요~~
저는 홈앤쇼핑에 적립금이 있어서 조금 더 저렴하게 삿어요






단백질이 소고기만큼이나 함유되어 있고, 또한
쥐포 자체가 칼슘, 나이아신, 비타민 B1등이 함유되어
있어 성인병 예방에도 좋고 건강식, 기호식으로 많이 이용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일반쥐포는 사실 합성첨가물이 굉장히 많이 포함되어 있는데요~ 몸에도 좋지않는 소브산칼륨,
D-x솔비톨, L-글루탐산나트륨 등 합성첨가물이 전혀
들어가 있지 않고 설탕대신 코코넛농축액과 사과농축액으로 맛을 낸 건강한 쥐포 에요






쥐포가 깨끗해요~~ 한팩에 5마리 들었어요
사이즈도 꽤 커요





일반숟가락 어른수저 에요
쥐포 한장 사이즈 비교컷 이에요~






쥐포 가까이에서 찍어봤어요
정말 깨끗하네요^^~
빨리 구워먹어봐야겠어요





프라이팬 달궈서 굽굽 했어요
노릇노릇 하게 구워서 먹을거에요^^





노릇노릇~~맛있어보이죠?
다른쥐포 보다 짜지않고 냄새(비린내)도 안나요~
정말 잘산것 같아요
앞으로 바른쥐포 사먹어야겠어요

전 홈앤쇼핑에서 (5개 * 16봉) 총80개
샀어요~~
검색하셔서 최저가 구매하시면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