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잇는한끼

친정엄마의 사랑 듬뿍 담긴 택배한상자 배추 무 부추 쑥갓 등등

by 소소새댁 2020. 10. 22.
반응형

냉장고가 비어서 야채보내 달라고 했더니
이렇게나 많이 ♡ 손질 다 하셔서
택배 보내주셨어요
부모님께서 직접 키운 거에요~~
부지런함에 제가 이렇게나 득보고 사네요
바쁠텐데 다 손질해서 신문지 둘둘 말아
차곡차곡 넣어주셨어요





부추에요~ 마트에서 사먹는 부추보다
향도 좋고 보들보들해서
부침개, 계란말이, 계란찜, 부추무침 해먹는답니다





쪽파와 갓나물 이에요
쪽파 있어서 오늘은 부추 호박 가지 넣어서
새우도넣고 부침개 구워먹어야겠어요~~
갓나물도 생채 해먹으니 특유의 쌉쌀한 맛나서
맛있어요👍






무우 에요~~ 수욜에 밭에서 뽑아서 보내주셨어요
키친타올 말아서 봉지에 넣고
야채실에 넣어주었어요
무국, 무생채, 국종류 해먹어야겠어요
소고기뭇국 좋네요~^^






가지는 끝물이라 작고가늘어어요
가지는 튀김해먹으면
정말 꿀맛이에요
달달한 감칠맛이 나요~~~





든든한 배추에요
떡볶이할때 없어선 안될재료죠~
부침개도 맛나죠!

그리고,쑥갓이에요
쑥갓은 시금치처럼 살짝 데쳐서
맛소금,참기름
마늘없이 무쳐먹어도 정말 맛있어요
조금 남겨뒀다가 우동에 넣어 먹어야 겠어요~~
어묵탕도 좋네요~~~






대파와 열무에요
대파는 꼭 필수재료죠~~
넣고 안넣고 국물맛이 달라요
볶음밥 할때도 필수죠~

찬밥에 고추장,참기름넣고
생열무 쏭쏭넣고
쓱쓱 비벼먹으면 없던입맛도 생긴답니다
입맛이 없던 적이 ;;;ㅋㅋㅋ





이건 무청 같아요
무 위에 잘라서 주신것 같아요
생채나 삶아서 무쳐 먹으면 되겠어요

호박♡ 3개나 주셧어요
이제 날이 추워져서 호박마지막 이라 하셨어요
호박볶음, 호박찌개, 호박부침개
해먹어야겠어요^^






고추에요
청양고추와 찜으로 쪄먹어라고
작은고추 보내주셨어요
우선은 김치냉장고(강) 보관하니
야채실보다 꽤 오래두고 먹더라구요^^

뒤에 보랏빛도 무 같아요 ~~~
생채 해야겠어요






저번에 참기름 큰통 받아와서
참기름은 패스~
들기름 잇냐고 물으니
한병 보내주셨어요
냉장고로 쏙~~
무국 끓일때 들기름넣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문경시니어클럽
문경새재 라 새재들기름 인가봐요
국산들깨100% 믿음이 가네요
제조일로부터 9개월이면 내년2월까지네요
충분히먹겟어요~~







키친타올에 부추, 열무 둘둘말아
물좀적셔서 냉장보관 했어요
한동안 반찬값 아낄수 있겟어요

남편 도시락반찬도 걱정없겠구요^^
내일은 쑥갓무침해줘야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