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대구 벚꽃 가볼만한 곳 꽃보라 동산 4월1일 상황

by 소소새댁 2024. 4. 2.
반응형

혼자 대구와서 병원 볼일 본 후
친구가 꽃보라동산에 벚꽃 예쁘게 피었다해서 같이 다녀왔어요. 그림같은 예쁜 벚꽃들과 따뜻한 날씨에 기분이 업 되었어요~
예쁜 조형물들과 벚꽃들이 모두 포토존 이네요!


벚꽃나무에 조명설치도 하셔서
밤에와도 예쁠것 같아요.
경북대학교 가까이라 데이트장소로도 딱 좋네용♡

주차는 산격청사 입구에 경비?아저씨께 꽃보라동산 다녀온다면 열어준다네요.
그것도 모르고.. 안되는줄알고
말도 못꺼내고.. 소심하게 바리게이트 에서
잘못들어왔어요..하고 길가에 주차를 하고 조금 걸어갔어요 ! 길가도 나쁘진 않았어요ㅋ


내일(4/3)비온다는데
오늘 다녀오는게 좋을것 같아요.
4일에도 병원진료로 대구가는데..
벚꽃볼수 있겠죠?
다른곳도 다녀와야겠어요^~^
또 후기 올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