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잇는한끼

대구 달성군 서재 세천 배달 맛집 1984 동인동찜갈비 다사점

by 소소새댁 2022. 2. 22.
반응형

(2인분)
(4인분)


아프고 한동안 입맛이 없어서
확진자도 많고해서 남편이랑 집에서 배달로~~
매콤한 갈비찜이 생각나서
배민에서 고르고 골라서 선택한
1984 동인동찜갈비
처음은 2인분시켜서 남편이랑 먹었어요~
밥에 양념과 김가루 넣어
참기름 넣고 쓱쓱 비벼서~고기한점~~~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입맛이 없었나 싶더라구요~~

몇일 뒤, 동서네랑 같이 또 먹었어요!
4인분~~~
오랫만에 매운거 먹어서 콧물땀 줄줄
깻잎도 싸먹고~~김가루도 뿌려 먹구요^^
쌈무랑 먹어도 맛있을것 같아요~~~

고기가 연해서 소갈비 인지 알았는데
돼지더라구요~~
소... 라고 했는데 ㅋㅋㅋ

체인점 이라 동네마다 있지싶어요.
저는 다사점 1984 동인동찜갈비 찜 햇어요!
다사읍, 서재, 세천 등등 배달 되어요~~

반응형

댓글